KT가 쿡TV에 ‘여름특집관’을 오픈하고 8월 한 달간 해외여행 상품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영화 ‘타이탄’을 보고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그리스 여행권을 증정하는 ‘타이탄 보고 그리스 가자!’ 이벤트를 이달 22일까지 진행한다.
 |
▲쿡TV ‘여름특집관' |
지난 4월 개봉한 ‘타이탄’은 그리스 신화의 영웅 페르세우스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액션 어드벤쳐물로 12세 관람가다. 영화 시청 중 쿡TV 리모컨의 빨간색 버튼을 누르면 퀴즈에 응모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 1인에게는 그리스 자유여행권 2매가 주어진다. 발표는 30일 쿡TV 홈페이지(tv.qo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쿡TV는 지정된 영화를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입장권 50매(1인 2매, 25명)과 DSLR 카메라(캐논 EOS 450D) 2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며, ‘여름특집관’ -> ‘여름특집 이벤트관’에서 이벤트 별 지정 영화를 확인할 수 있다.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도 선보인다. 8일까지 ‘Go! 투니페스티벌’ 메뉴에 등록된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고 있는‘투니 페스티벌’초대장(1인 2매)을 제공한다. ‘토이스토리 3를 쏜다’ 메뉴에서는 6일까지 예고편 및 영화 시청자 100명에게 토이스토리 3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쿡TV ‘여름특집관 메뉴나 홈페이지(tv.qo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