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까지 예약 시 7만원 할인의 얼리버드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연말연시 특별한 추억을 계획하는 가족을 위해 12월 19일부터 1월 3일까지 ‘윈터 플레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12월 12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7만원을 할인해 준다.

‘윈터 플레이 패키지’는 ‘펀’과 ‘풀’의 두 가지 옵션으로 준비된다. ‘펀’ 옵션에는 웨스트 타워에 위치한 그랜드 디럭스 킹/트윈 객실에서의 1박, 성인 조식 2인, 이메지네이션 플레이그라운드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 사진=그랜드 하얏트 인천 플레이 그라운드

또, 어린이 전용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풀’옵션은 ‘펀’ 옵션의 모든 혜택과 함께 성인 2인 저녁 식사가 포함된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자녀 2명까지 패키지 혜택으로 들어있는 아침, 저녁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 외에도 삼성카드로 결제 하거나 그랜드 하얏트 인천 클럽 앳 더 하얏트 회원이면 2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중복 할인 불가)

패키지 가격은 상기 7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해 ‘펀’ 옵션은 26만5000원부터 ‘풀’ 옵션은 38만5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세금 10% 별도)[미디어펜=정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