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는 2014 제품 안전의 날 장관상 수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패션 소품 브랜드 제이제이콜(JJ cole) 브랜드 위크 할인전을 시작으로 식기 브랜드 옥소토트(OXO tot)와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각 주간 별로 해당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며 20일부터 시작되는 한정수량 판매전에서는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 쁘레베베 제공

11월 마지막 주 21일부터는 온라인 창고개방전을 실시한다. 쁘레베베 대표 브랜드 페도라(Fedora) 유모차, 카시트 등을 최대 55% 할인하고 맨듀카(Manduca) 아기띠, 줄즈 유모차 고객감사전과 겨울 액세서리 할인전이 동시에 진행된다.

소비자가 참여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제품 구매자 중 응모자 500명을 선정해 럭키백 7종 유아용품 세트를 증정하고, 맨듀카 구매자는 쁘레베베샵에서 겨울 액세서리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전원 옥소토트 빨대컵을 받을 수 있다.

네덜란드 유모차 줄즈(Joolz)는 공식 카페 마이줄즈에서 오는 30일까지 일상 사진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 10명을 추첨해 슬리핑백을 증정한다.

쁘레베베 마케팅 담당자는 "2014 제품 안전의 '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 수상 기념으로 이번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게 됐다"며 "쁘레베베 전 브랜드 가격 할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