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DB손해보험은 오는 31일까지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3'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사진=DB손해보험


'가족사랑 사진관'은 가족사진 무료촬영과 가족사진 액자를 통해 가족사랑의 가치를 전파하는 DB손해보험의 대표 캠페인이다. 2018년부터 이어온 가족사랑 사진관 캠페인은 올해 '안전한 여름'에 대한 메시지를 강조한다.

이번 가족사랑 사진관 오프라인 행사는 오는 15, 16일 양양 쏠비치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대비한 철저한 방역시스템과 함께 KF94 마스크에 다양하고 귀여운 DIY스티커를 배치해 운영한다. 

한편 온라인 캠페인은 오는 31일까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총 3가지의 가족사진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가족사진 응모 이벤트로, 나의 소중한 가족, 친구, 반려동물 등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액자로 제작해주는 것은 물론, 다이슨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준비했다.

두번째 이벤트는 #가족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로, SNS 대표 채널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필수 해시태그 달고 가족사진을 업로드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커피를 선물한다.

세번째 이벤트는 즉석 당첨 이벤트로 올해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행사 장소인 '양양 쏠비치' 정보를 자신의 SNS를 통해 공유하면, 즉석으로 당첨 결과를 확인 할 수 있고, 당첨 될 경우 선물로 '바나나우유' 모바일 쿠폰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