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 29층 59~84㎡ 214가구 일반분양
   
▲ 더샵 수성라크에르 투시도./사진=포스코건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포스코건설은 이달 지산시영1단지를 재건축해 대구 수성구 지산동 123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더샵 수성라크에르`를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지상 최고 29층, 9개동, 총 899가구 중 214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 △59㎡ 113가구 △75㎡ 99가구 △84㎡A 2가구다. 입주는 2023년 5월 예정이다.

도보로 5분이면 대구도시철도 3호선 지산역을 이용할 수 있고 수성IC도 가깝다. 

지산초, 지산중, 수성고 등이 인접해 있고 동아백화점, 홈플러스, 롯데마트, 목련시장, 동아메디병원 등 편의시설도 갖췄다. 수성유원지, 거목식물원, 대구어린이대공원 등도 가깝다.

판상형 구조와 남향 위주의 동배치를 적용했고 알파룸, 안방 드레스룸 등의 평면설계를 도입했다.

대규모 잔디광장 '더샵필드'를 조성했고 야외에서 저녁을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인 `더샵가든&다이닝하우스`과 반려견과 함께 하는 `펫가든`, `어린이 물놀이장` 등이 들어선다.

포스코건설이 건설업계 최초로 론칭한 주택 분야 스마트기술 브랜드인 ‘아이큐텍(AiQ TECH)’을 적용해 세대 내 각종 기기와 네트워크 시스템 정보를 음성인식 앱으로 제어할 수 있다. '더샵 지키me' 안전시스템으로 단지 출입부터 가구 출입까지 단계별로 보안을 관리한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새 아파트 입주를 원하는 수요자들의 문의와 대구 수성구 첫 더샵 아파트라는 기대감이 더해지며,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더샵만의 노하우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구 수성구 지산동 일대를 대표할 랜드마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대구 동구 신천동 328-1번지(신세계백화점 인근)에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