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AOA 활동 시절 지민이 자신을 괴롭혔다고 폭로한 권민아가 또 한 번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

AOA 출신 배우 권민아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난 억울하게 안 갈래. 신지민, 한성호, 김설현 잘 살아라"라며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생긴 손목 흉터를 공개했다.

그는 "우리 엄마, 언니, 가족들은 말 한 마디도 못 하고 죄도 없이 울겠지. 정신적인 피해 보상 다 해줘라. 넉넉히 해주세요, 돈밖에 모르는 사람이시잖아요"라고 한성호 FNC엔터테인먼트 대표를 저격했다.

이어 "정산도 제대로 안 해주셨다면서 계약도 8년에 불법 연습생 30억 빚도 내역 없고 끝까지 내 연락도 안 받은 무책임한 사람들, 11년간 세월을 내가 어떤 취급을 받고 살았는지 알지도 못하면서 방관자라 했다고 뭐라 했던 사람들 똑똑히 알아둬. 저 사람들 다 말로 담을 수 없을 만큼 쓰레기 같은 사람이야"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멀쩡한 사람 죽음까지 몰아넣은 사람들이라고 알아요? 난 행복한데 갈래. 여기 너무 괴로워. 내가 죽으면 장례식장에 발도 디디지 마. 더러워, 나는 죽어서 당신들 괴롭힐 거야. 악에 받쳐서 못 살겠거든"이라고 괴로움을 호소했다.


   
▲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권민아는 지난달 3일 지민이 10여년간 자신을 괴롭혔으며, 이로 인해 수 차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고 폭로한 바 있다. 이후 지민은 팀 탈퇴를 결정하고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했다.

권민아는 최근 설현을 비롯한 AOA 멤버들 모두 방관자라고 지적하고, 이들과 FNC엔터테인먼트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받고 싶다고 전한 상태였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