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박성광♥이솔이 부부가 본격적인 결혼식 준비에 나섰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관찰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는 15일 결혼하는 박성광과 이솔이의 웨딩숍 방문기가 공개된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본식에 입을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정하기 위해 웨딩숍을 찾았다.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본 두 사람은 "너무 떨린다"라며 결혼식을 앞둔 설렘을 드러냈다. 

하지만 설렘도 잠시, 두 사람은 웨딩드레스 취향을 두고 극과 극 의견 대립을 보였다. 박성광은 이솔이가 베스트로 꼽은 웨딩드레스를 지적하며 다른 스타일의 드레스를 입어보길 추천했고, 이솔이 또한 본인이 고른 웨딩드레스를 고집했다. 

급기야 웨딩드레스를 피팅하던 중, 박성광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솔이에게 망언(?)을 해 분위기를 싸늘하게 만들었다. 이솔이는 어두워진 표정으로 박성광에게 서운함을 토로했고, 박성광은 이솔이 앞에 무릎을 꿇는가 하면 눈물까지 흘리는 사태가 벌어졌다. 박성광의 황당한 발언에 김숙은 "진짜 말을 못 한다", "리액션을 인터넷으로 배우는 거냐"며 일침을 가했다는 후문.


   
▲ 사진=SBS '동상이몽2'

   
▲ 사진=SBS '동상이몽2'


신혼집으로 돌아온 이솔이는 완벽한 폴댄스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이솔이는 봉 위에서 공중 돌기는 물론 고난도 동작을 보여줬고, 이 모습을 본 스튜디오에서는 "수준급 실력이다", "자세가 완벽하다"라며 감탄했다. 

모두가 극찬하는 가운데, 나 홀로 충격받은 박성광의 모습이 포착돼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박성광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한 채 이솔이를 응시했다고. 과연 박성광이 충격받은 이유는 무엇일까.

박성광·이솔이의 우여곡절 웨딩숍 방문 현장과 이솔이의 수준급 폴댄스 실력은 오늘(1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