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은 11월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여자들끼리 특별한 호텔에서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셀레브레이션(Ladies’ Celebr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Deluxe) 패키지’는 레이디스 플로어 디럭스 룸 1박에 레이디스 라운지와 클럽라운지 이용 2인, 화이트 와인 하프 사이즈와 과일, 프랑스의 유명 플로리스트 크리스챤 또뚜의 환영 플라워로 구성된 레이디스 커티시, 델리카한스의 케익과 와인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34만원부터.

   
▲ 롯데호텔서울 레이디스 셀레브레이션 패키지

‘스위트(Suite) 패키지’는 상기 구성에 럭셔리 스위트 룸으로의 업그레이드, 레이디스 라운지와 클럽라운지 이용 1인, 스페셜 디너 3인의 특전이 추가되며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도 무료로 마련된다. 가격은 74만원부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스페셜 디너는 한식 무궁화, 중식 도림, 일식, 모모야마, 이탈리안 페닌슐라 중 취향대로 레스토랑을 선택해 만찬을 즐길 수 있다. 해당 패키지 고객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 으며 상기 요금 모두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단, 12월 24일과 25일, 31일은 이용이 제한된다.

그외 롯데호텔서울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 여성전용층 ‘레이디스 플로어’는 오직 여성 투숙객만 출입할 수 있는 비밀스러운 공간이다. 본관 22층에 위치한 객실에는 바비리스 헤어 세트, 미용 스팀기, 화장품 냉장고 등이 구비돼 있으며 원하는 경우 족욕기도 이용할 수 있다.

펜할리곤스(Penhaligon’s) 목욕제품과 유기농 미용음료도 비치해 여성들을 위한 최고의 휴식을 선사한다. 모든 레이디스 플로어 이용 고객은 조식,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를 포함한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미디어펜=정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