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남성브랜드 라네즈옴므는 브랜드 모델 송재림과 '앳스타일'이 함께 한 화보 '내 남자, 송재림'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앳스타일' 12월호 송재림 화보 촬영은 '데이트를 준비하는 남자 친구의 모습'을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여자 친구를 만나기 전 라네즈옴므 '듀얼 액션 에센스 로션'으로 스타일링하는 송재림의 모습을 화보에 담았다.

   
▲ 앳스타일 송재림/라네즈옴므 제공

이날 촬영장에서 송재림은 세련된 남성미와 현장 분위기를 리드하는 능숙함으로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은 한편 특히 결점 없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현장 스태프들의 많은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송재림은 "최근 스케줄이 바빠지다 보니, 여러 제품을 바르는 것보다 두 가지 기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라네즈옴므 듀얼 액션 라인을 자주 사용한다"며 "특히 외출할 때는 티 나지 않게 피부를 정돈해주는 라네즈옴므 쿨 비비를 잊지 않고 바른다"고 말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예능 프로그램 속 송재림의 장난스러운 이미지와 달리 이번 화보에서는 댄디하면서도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쿨가이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한편 송재림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화보는 '앳스타일' 2014년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