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의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는 ‘수지커피는 모까? 수지랑 마시는 신선한 커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마이크로사이트에 회사 주소지, 신청자 정보 등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무실에 수지가 직접 찾아가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와 함께 깜짝 커피타임을 선사한다.

   
▲ '수지가 찾아가는 신선한 커피타임' 오피스어택 이벤트/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또 추가적으로 8곳의 사무실 밀집 지역을 선정해 사전 예고 없이 기습 방문해 직장인들에게 신선한 커피타임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퀴즈 이벤트와 SNS 공유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수지가 직접 소개하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인터랙티브 영상을 보고 힌트를 얻어 퀴즈의 정답을 맞히고 본인의 SNS 채널을 통해 수지의 TV 광고 크린세이버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32GB(1명), 네스카페 레드머그컵 2종 세트(300명), 네스카페 신선한모카ž신선한리치(800명), 네스카페 온라인샵 할인권(1만9000명), 롯데시네마 예매권(1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네스카페 믹스커피의 신선함을 알리고,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최근 모델 교체에 이어 대대적인 소비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깔끔한 커피 맛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