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기간 면탈료 면제 혜택 제공
   
▲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사진=코웨이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한 경기침체가 지속되는 가운데 렌탈업계에서는 렌탈료를 일부 기간 면제해주는 할인 행사를 마련해 고객 잡기에 나섰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오는 9월 말까지 나노직수 정수기 등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를 면제 및 할인해주는 ‘국민 응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가계 및 사업장 운영 고객의 알뜰 소비를 돕고 구매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렌탈료 6개월 면제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적용 제품은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 △AIS 얼음정수기 3종 △스탠드형 정수기 2종이다. 이달 말까지 해당 제품 신규 렌탈 시, 회차별 총 6개월간(2, 13, 25, 37, 49, 55회차) 렌탈료가 면제되며 36개월 동안 매월 렌탈료를 최대 3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2대 이상 렌탈 사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결합요금제와 중복 적용 가능해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 고객이 추가로 제품을 렌탈하거나 신규 고객이 2대 이상 동시에 렌탈하면 매월 렌탈료를 최대 8% 추가 할인해준다.

   
▲ 교원 웰스 프로모션 포스터./사진=웰스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도 다음달 27일까지 정수기, 비데 신규 혹은 추가 가입자에 한해 월 최대 4000원 렌탈료 할인 및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등 '우리집 위생 맞춤'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 품목은 시스템 정수기 ‘웰스더원’, 데스크탑형 웰스tt 정수기 2종이다. 교원 웰스가 지난해 선보인 웰스더원은 출수 파우셋만 외부로 노출 된 빌트인 형태를 채용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을뿐만 아니라, 유로관 교체가 필요 없는 슈퍼 바이오 유로관과 바른 살균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웰스tt UV+ (티티 유브이플러스) 정수기는 냉각탱크를 없앤 이중터널방식 냉각 기술을 적용해 유로관 오염을 사전 차단하며, UV 살균 기능, 코크 교체, 유로관 전기분해 살균 기능 등을 갖췄다. 두 제품 모두 정수기 본연의 필터 기능 뿐 아니라 위생상 역시 탁월하다.

또 비데 동시 렌탈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웰스 제품 보유 고객이 웰스비데 살균+(플러스) 또는 웰스365 항균 안심 비데를 추가 렌탈 할 경우 월 렌탈료 최대 4000원 할인과 처음 3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