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이 T스토어·호핀·위시포켓 등 자사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SK플래닛의 모바일 콘텐츠 오픈마켓 'T스토어'는 쇼핑 카테고리의 누적 거래액 1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럭키박스를 구매하는 회원 모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
 |
|
▲ SK플래닛의 모바일 콘텐츠 오픈마켓 ‘T스토어’, VOD 특화 동영상 서비스 ‘호핀’, 캡쳐 유틸리티 앱 ‘위시포켓’이 럭키박스, 콘텐츠 구매, 쇼핑몰 상품 이미지 캡쳐 등을 통해 화끈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SK플래닛 제공 |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T스토어 앱을 통해 3000원 가격의 럭키박스 판매가 시작된다. 구매자 선착순 1000명의 고객에겐 문화상품권 50만원권·SK스마트빔 아트·더 하우스 오브 말리 헤드 헤드폰·T스토어 캐쉬 5만원권·CU 편의점 2만원권·해피머니 1만원권 등 6개의 상품이 즉석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당첨상품은 구매 즉시 확인 가능하다.
SK플래닛의 주문형 비디오(VOD) 특화 동영상 서비스 '호핀'은 이용고객에게 아이폰6·크롬캐스트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핀은 5000원 이상 호핀 콘텐츠를 구매해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6·크롬캐스트·스키장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의 응모 방법은 호핀의 콘텐츠를 구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SK플래닛의 캡쳐 유틸리티 앱 '위시포켓'은 제휴 쇼핑 사이트에서 원하는 상품의 화면을 캡쳐하면 추첨을 통해 실제 상품을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시포켓은 스마트폰에서 화면 캡쳐만으로 이미지와 해당 사이트의 인터넷주소(URL)까지 저장할 수 있는 스크랩북 서비스다.
위시포켓은 온라인 쇼핑몰 스타일바이얌의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상품을 위시포켓 앱으로 캡처해 스타일바이얌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5만원 이하의 해당 아이템을 당첨자 300명에게 증정한다. [미디어펜=류슬기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