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2020 슈퍼 온택트' 최종 라인업이 완성됐다. 

'SBS 슈퍼콘서트-2020 슈퍼 온택트(이하 '2020 슈퍼 온택트')'는 코로나19로 콘서트 현장에 갈 수 없는 국내외 팬들을 위해 온택트(On-tact) 방식으로 진행되는 K-POP 글로벌 콘서트다. 오는 27일부터 10월 18일까지 4주간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브이라이브(V live)’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앞서 ‘DAY 1’에 몬스타엑스,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있지(ITZY)가, ‘DAY 2’에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았다. 

   
▲ 사진=SBS


추가 공개된 후반부 라인업에선 아이즈원이 'DAY 2' 합류 소식을 알렸다. 

이어 ‘DAY 3’에는 AB6IX(에이비식스), 에이티즈, 마마무가, ‘DAY 4’에는 더보이즈, (여자)아이들, 크래비티(CRAVITY), 트레저(TREASURE)까지 총 13팀의 K-팝 스타들이 나선다. 

이들은 실시간 화상 토크 등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로 실제 공연장에서 보는 것 같은 현장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관람을 원하는 국내 팬들은 G마켓, 인터파크에서, 해외 팬들은 Qoo10재팬 및 G마켓 글로벌, 인터파크 글로벌, Qoo10 글로벌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