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롯데카드는 롯데에서 롯데카드를 쓰면 1억원 백지카드 등의 경품을 주는 고객 사은행사 '롤라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롯데카드


이날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18개 롯데그룹사와 롯데카드 쇼핑몰에서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자동 응모되며, 누적 10만원마다 응모권인 '롤라볼' 1볼을 준다. 

특히 '롤라카드'로 롯데에서 결제하면 두 배인 누적 10만원마다 2볼을, 롯데 외부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 건마다 1볼을 준다. 

롯데에서 획득한 롤라볼은 이용한 그룹사 수만큼 곱해줘 최대 19배를 적립할 수 있다. 롤라볼은 결제금액이 많을수록, 이용한 그룹사가 다양할수록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다.

경품은 1등 1억원 한도 롤라 백지카드, 2등 다이아몬드 2캐럿, 3등 골드바 100돈, 4등 명품 TV, 5등 명품 가방, 롤라상 현금 100만원이다. 경품 추첨일은 2021년 1월 15일이다.

행사 대상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롯데슈퍼 △세븐일레븐 △롯데면세점 △롯데ON △롯데시네마 △롯데몰 △롯데GRS △롭스 △롯데렌탈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JTB △롯데아울렛 △롯데월드 △롯데스카이힐CC 등 18개 롯데그룹사와 올마이쇼핑몰, 기프티샷 등 롯데카드 온라인 쇼핑몰이다.

한편, 롯데카드가 최근 선보인 롤라카드는 롯데그룹사 이용금액의 7%를 적립해준다. 또한,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롯데슈퍼, 세븐일레븐, 롯데면세점, 롯데ON, 롯데시네마, 롭스, 롯데월드 등에서 5~50% 할인과 우대 혜택을 주는 '플레이 롯데'와 업종별 대표 브랜드 혜택을 주는 '플레이 롤라'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 중이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