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홈플러스 잠실점서 스마트폰과 소셜네트워크 강연

안철수연구소의 김홍선 대표가 대학생과 주부 등 일반층을 대상으로 소셜네트워크 눈높이 맞춤식 강연을 활발하게 펼치며 소프트웨어 업계 대표로서 리더십을 발휘하고 있어 화제다.

최근 정부 기관 및 여러 대학에서 전문가 대상으로 한 강연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김홍선 대표는 오는 31일, 홈플러스 잠실점에서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는’이라는 제목으로 강연 한다.

김홍선대표는 이번 강연에서 학부모와 가정주부들에게 최근의 IT 트렌드와 생활 속 활용의 중요성을 쉽고 친근한 방식으로 설명할 계획이다.

특히 스마트폰과 소셜네트워크로 대표되는 새로운 IT 패러다임의 생활환경 속에서 미래를 준비하는 방법과 주부들도 쉽고 편리하게 스마트폰과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 등에 대한 특별 강좌를 펼칠 예정이다.

김홍선대표는 평소에도 “스마트폰과 소셜네트워크 등 소프트웨어 및 콘텐츠 플랫폼 위주의 변화가 IT를 누구나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인간 친화적인 제품으로 변모시키고 있다”며, “이러한 수평적 생태계 환경의 등장은 여성 특유의 섬세함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살릴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번 홈플러스 강연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http://v3clinic.ahnlab.com/v3clinic/site/event/jsp2010_0801.do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 1,000원은 별도이다. 자세한 사항은 02-3468-8003(홈플러스 잠실점)에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