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가맹점·온라인 자사몰에서 최대 70% 동시 세일
코로나19에 건강·위생 도울 주방·생활용품부터 비대면 트렌드 추석 선물까지
   
▲ 추석맞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락앤락./사진=락앤락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락앤락이 코로나19 시대 속 추석을 맞이해 건강과 위생을 챙겨줄 주방·생활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5일까지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을 포함한 전국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물인 락앤락몰에서 진행된다. 매년 명절이면 수요가 높은 저장용품과 쿡웨어를 비롯해, 살균기능을 갖춘 소형가전, 개인 건강을 챙겨줄 음료용기 등 1300여개 다양한 품목을 최대 70% 할인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를 고려해 한층 위생적인 음식 준비와 주방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하고 비대면 트렌드를 반영해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품목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먼저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밀폐용기로 손꼽히는 '비스프리 스테커블'과 '비스프리 모듈러'는 30% 할인 판매 한다. 두 제품 모두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 우려 없는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항균기능을 갖춰 각종 음식과 식재료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주방에 꼭 필요한 사이즈만을 모은 선물박스 세트도 구성해 명절 선물로도 유용하다.  

명절 필수품인 쿡웨어도 주목할 만 하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출시 이후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신제품 '데꼬르 IH 시리즈'는 2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차별화된 빈티지 컬러로 주방 인테리어 연출까지 가능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이 편한 '소마 IH 시리즈'와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하드앤라이트'도 3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전 부치기에 적합한 '전기그릴', '그릴팬' 등도 만나볼 수 있다. 

건강·위생관리를 도와줄 소형가전도 저렴하게 장만할 기회다. '칫솔 살균기'는 초소형∙초경량으로 휴대하며 구강 위생을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30% 할인하며, 공기 중 세균을 감소시켜 차량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미니공기청정기'는 절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주방 조리도구를 간편하게 살균해주는 '칼도마살균블럭'도 눈여겨볼 만 하다. 또한 매장에서는 코로나19 시대의 필수품인 락앤락 '보건용 마스크'도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가을철 수분섭취를 도와줄 보온용품과 따뜻한 도시락을 챙길 수 있는 도시락용품도 프로모션 가격에 제공한다. 다가오는 김장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숨쉬는 스텐 김치통'과 '비스프리 김치통'도 3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코로나19 시대에 고향 방문 대신 비대면으로 추석 선물을 보내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선물세트도 제안하는 만큼 락앤락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추석 프로모션을 기념한 이벤트로 해당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오뚜기 부침가루를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20일까지는 복합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에서 추석맞이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락앤락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