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앱 통해 첫 증권계좌 만든 고객에게 최대 20달러 지급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케이뱅크는 증권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 최대 44달러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NH투자증권과 함께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케이뱅크


이 프로모션은 다음 달 4일까지 케이뱅크 앱을 통해 NH투자증권 NAMUH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NH투자증권 신규 고객 선착순 3만명에게 투자 지원금 20달러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NAMUH에 가입한 고객은 내년 3월까지 환전 수수료 우대율 100%를 적용받는다. 사실상 환전 수수료 없이 고시환율 수준으로 환전할 수 있다. 국가별로 0.25~0.40%에 이르는 해외주식 매매 수수료율도 0.09%로 낮추는 혜택도 제공한다.

신규 고객뿐 아니라 기존 NAMUH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케이뱅크를 통해 증권 계좌를 개설한 후 실제 주식 거래를 할 경우 매달 2달러를 별도로 지급한다. 이 혜택은 계좌 개설 이후 1년간 제공된다. 

신규 고객이 매달 주식 거래를 한다면 투자 지원금 20달러까지 합쳐 최대 44달러를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해외 주식투자가 늘어나는 시장 상황에 맞춘 이벤트를 주요 주주사인 NH투자증권과 함께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주주 및 계열사 간 특장점을 이용한 금융 상품을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