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추석 연휴를 기다리는 어린이들을 위해 CJ ENM 투니버스가 애니메이션 특집을 선보인다. 5일간 다채로운 편성을 확정해 어린이뿐만 아니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사진=CJ ENM


먼저, 연휴 첫날인 30일은 '짱구데이' 특집이 편성됐다. 오전 8시부터 '짱구는 못말려7'과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습격!! 외계인 덩덩이',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푸보이즈 ~라면대란~', '짱구는 못말려20'이 방송된다.

10월 1일은 '신비아파트 몰아보기'와 '투니 한가족 특집'이 편성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오전 8시 '안녕 자두야3'를 시작으로 오전 11시 '파파독: 개수상한 이웃', 오후 1시 '놓지마 정신줄2'가 차례로 방영된다.

특히, 오후 3시부터 밤 9시 30분까지는 투니버스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을 몰아볼 수 있다. 

   
▲ 사진=CJ ENM


다음 날인 2일에는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리즈가 연속 방영된다. 오전 8시 방송되는 '명탐정 코난 극장판: 에피소드 원-작아진 명탐정'을 시작으로 '명탐정 코난 극장판 23: 감청의 권', '명탐정 코난 극장판20: 순흑의 악몽'이 차례로 방영된다. 또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명탐정 코난18'이 편성된다.

3일에는 오전 8시 30분부터 '브레드 이발소2'를 연속 방영하고, 4일은 '투니시네마 올데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오전 7시에는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 오후 3시에는 '안녕자두야 스페셜: 효녀 자두&엄지공주', 오후 6시에는 '몬스터vs에이리언',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이 연이어 방송된다. 

   
▲ 사진=CJ ENM


애니메이션 거장 호소다 마모루 감독 특집도 준비됐다. 같은 날 오전 9시부터 '늑대아이', '미래의 미라이' 등 '가족과 함께 보는 아이 시리즈'를 연달아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추석 특집 편성표는 투니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