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 강 해명 "'가짜사나이2' 로건과 싸운 적 없어, 안 믿으면 합방하겠다"
김민서 기자
2020-09-30 13:50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줄리엔 강이 '가짜사나이2'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줄리엔 강은 지난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엔강체험 The Kang Experience'에서 최근 공개된 '가짜사나이2' 티저 영상 리뷰를 진행했다. 


이날 줄리엔 강은 로건 교관과 싸웠다는 루머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그는 "'가짜사나이'가 굉장히 인기가 많아서 좋은 점과 안 좋은 점이 있다"며 "좋은 점은 관심도 많고 당연히 좋은 것이지만 안 좋은 건 이렇게 이상한 루머가 나온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줄리엔 강 유튜브 채널 캡처


줄리엔 강은 이어 "나도 깜짝 놀랐다"면서 "내가 로건이랑 싸웠다는 건 거짓말이다. 그런 적 없다. 여러분이 안 믿으면 나중에 로건 교관이랑 합방하면서 그 얘기를 하겠다. 그때 진짜인지 가짜인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적극 해명했다. 


이에 '가짜사나이2'에 출연한 힘의길 역시 "나도 루머가 황당하던데 형은 얼마나 황당할까"라며 "웃음밖에 안 나온다"고 줄리엔 강을 두둔했다. 


한편, ‘가짜사나이2' 1~3회는 오는 10월 1일부터 매주 목, 토요일에 카카오TV와 피지컬갤러리 공식 유튜브에서 동시 공개된다. 4회부터는 매주 수, 금요일 오후 8시 카카오TV에서 단독 선공개 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

<-- log -->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