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두 번째 싱글 앨범 ‘펌프 잇 업(Pump It Up)’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펌프 잇 업’을 발매한다.

‘펌프 잇 업’은 ‘워너비(WANNABE)’, ‘위드아웃 유(Without You)’, ‘원(루시드 드림, ONE(Lucid Dream))’으로 이어진 자아 찾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고,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새롭게 시작하는 골든차일드의 설레는 마음을 담고 있다.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동명의 타이틀곡 ‘펌프 잇 업’은 좋아하는 이성을 보고 설레는 마음을 담은 업템포 댄스곡이다. 골든차일드의 데뷔곡 ‘담다디’를 만든 작곡가 ‘MosPick’의 작품으로, 이번 앨범에서도 래퍼 장준과 TAG가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신나는 비트와 밝고 청량한 분위기, 재치있는 가사로 '원조 청량돌'의 에너지를 드러낸다. 

이외에 짙은 그리움이 묻어나는 아련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그 자식’, 연인을 위한 따뜻하고 듬직한 마음을 담아낸 ‘너의 뒤에서’ 등 총 3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