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 마지막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1일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공식 SNS에 멤버 김립, 비비, 여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김립은 고풍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크롭 형태의 블랙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우아한 금발 헤어스타일로 시크함까지 드러냈다. 

비비는 붉은 장미를 머금은 듯한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줬다. 레드카펫 배경에서 화려한 헤어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비주얼의 정점을 찍었다.

단발머리로 변신한 여진은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앙증맞고 귀여운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이달의 소녀는 앞서 "Ooh la la 아 왜, 아 왜, 아 왜", "Ooh la la 왜 왜 안 돼 안 돼”, “어딜 보니? Di Da Dam Di Dam Di Dam"이라는 타이틀곡 ‘와이낫?(Why Not?)' 가사 힌트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유발한 바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을 발매, 타이틀곡 ‘와이낫?’(Why Not?)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