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개 고기능성 제품 판매...다양한 행사도 마련
   
▲ 한미약품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프로-캄' 공식 온라인몰 메인 화면/사진=한미약품

[미디어펜=김견희 기자]한미약품의 약국 전용 화장품 브랜드 ‘프로-캄’을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한미약품은 약국 전용 화장품 '프로-캄'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열고 36개 고기능성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프로-캄은 한미약품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로 피부를 진정하다(Calm)의 의미를 가진 유산균 원료 기반 화장품 브랜드다. 

지난 2015년 첫 선을 보인 프로-캄은 클렌징, 로션, 헤어・바디, 미스트 등 36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여성 다이어트 보조제 ‘슬리미S 팻다운’, 저자극 베이비 라인인 베베크림-로션 등의 제품도 있다. 

그동안 프로-캄은 약국 전용 제품으로 소비자가 약국을 직접 방문해야만 살 수 있는 아쉬움이 있었다. 이번 온라인 쇼핑몰 개설은 소비자들의 접점을 넓혀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했다.

한미약품은 온라인몰 개설을 기념해 게시판에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작성하면 경품 또는 모바일 커피이용권을 증정하는 'flex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한 고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 프로-캄을 더욱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프로-캄을 아껴주시는 소비자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상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