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트와이스 나연의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나연의 개인 이미지와 콘셉트 필름을 선보였다. 이어 이날 정오 개별 사진을 추가로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발매되는 정규 2집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로 활동한다.  

나연은 티저 속 두 가지 상반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뽐냈다. 형형색색 꽃들 사이 블랙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나연은 한층 짙어진 여인의 향기를 발산하고 있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나연은 또 깔끔한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그레이 정장으로 색다른 분위기로 변신, 시크하고 도회적인 이미지를 드러냈다. 당당한 포즈와 표정으로 '멋쁨'의 정석을 선보였다. 

트와이스는 2017년 10월 30일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 이후 3년 만에 정규 2집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아이 캔트 스톱 미'는 JYP 수장 겸 프로듀서 박진영과 싹쓰리 '그 여름을 틀어줘'를 만든 심은지가 작사자로 나섰다.

또 방탄소년단, 할시(Halsey) 등 최고의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글로벌 히트곡 메이커 멜라니 조이 폰타나(Melanie Joy Fontana), 유명 프로듀서 미셸 린드그렌 슐츠(Michel ‘Lindgren’ Schulz)가 작곡했다.

한편,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새 음반은 지난 7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