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오는 25일까지 2014년 최고 인기 장난감을 선별한 ‘로켓배송 완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여자 아이들의 선망의 대상인 겨울왕국 ‘엘사’ 인형부터 남자 아이를 위한 ‘또봇’, ‘벤틀리 전동차’까지 다양한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 로켓배송 완구기획전/사진=쿠팡 제공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로켓배송’을 통해 주문한 다음날 빠르고 안전하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겨울왕국’ 캐릭터 인형은 미국 아이들이 갖고 싶은 선물 1위로 꼽힐 만큼 여자 아이들의 필수 장난감으로 떠오르고 있다.

쿠팡은 ‘노래하는 엘사’ 인형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목걸이 버튼을 누르면 ‘Let it go’ 음악이 나오고 치마와 목걸이에서 불빛이 반짝이며 ‘올라프’ 인형이 세트로 구성돼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

이 외에도 ‘뽀로로’, ‘콩지래빗’ 등의 유명 봉제인형을 최대 62%까지 할인한다.

남자 아이들을 위한 변신로봇 장난감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지난해 ‘또봇 대란’으로 품귀현상을 일으켰던 ‘또봇’ 시리즈는 또봇D, C, W, R이 합체하는 ‘쿼트란’과 또봇X, Y, Z가 3단 합체하는 ‘트라이탄’ 등을 2만원~5만원대에 판매한다.

김선아 쿠팡 Toys팀장은 “이번 기획전은 엘사, 또봇 등 국내외에서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들로 구성, 육아로 바쁜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인기 아이템은 조기 품절되는 경우도 있는 만큼 미리 준비해 쿠팡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