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한 투니버스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이 시즌2로 돌아온다.

19일 CJ ENM 투니버스 측은 오는 23일 ‘조아서 구독중2’를 첫 방영한다고 밝혔다.

‘조아서 구독중2’는 10대 크리에이터인 주인공 조아서가 어느덧 구독자 100만명을 보유한 대형 먹방 크리에이터로 성장하며 겪게 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았다.

지난 시즌1이 초보 크리에이터 아서와 리아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그렸다면, 이번 시즌2에서는 유명 먹방 크리에이터가 된 주인공 아서가 조금 더 복잡다단한 고민과 감정을 맞닥뜨리는 모습이 펼쳐질 예정이다. 우정과 질투 사이를 오가는 미묘한 감정선에 풋풋한 로맨스 요소까지 더해져 10대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즌1에서 아서와 리아 역을 맡았던 투니스타 윤혜림과 김리원은 시즌2도 함께 한다. 국내 최정상급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도 지난 시즌에 이어 극중 MCN 회사 ‘모래컴퍼니’ 대표 역할로 고정 출연한다. 

   
▲ 사진=CJ ENM 투니버스 '조아서 구독중'


이번 시즌에서는 막강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새로운 인물들도 만나볼 수 있다. 

주인공 아서와 라이벌 구도를 이룰 먹방 크리에이터 샤샤 역에는 신인 아이돌 우아!(woo!ah!) 의 멤버 우연이, 새로운 남주인공 이선율과 문도진 역에는 아역스타 심현서와 박상훈이 각각 낙점됐다.

심현서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와 영화 ‘유월’에서 주인공을 맡아 남다른 연기력을 뽐낸 바 있다. 박상훈은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에서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배우 권상우의 아역으로 선정돼 섬세한 감정연기를 펼친 바 있다. 

시즌2로 돌아온 CJ ENM 투니버스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2’는 오는 23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투니버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되며, 투니버스 채널에서는 같은 날 오후 8시 50분에 방영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