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테마 칵테일, 와인, 주방장 특선 메뉴 선보여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이 다음달 1일까지 다이닝펍 오킴스에서 '오킴스 해피 할로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신세계조선호텔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다음달 1일까지 다이닝펍 오킴스에서 '오킴스 해피 할로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전했다. 

입구에 할로윈 장식 더해 유쾌한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하고 할로윈을 테마로 칵테일, 와인, 오킴스 주방장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유령, 호박 할로윈 장식으로 재미를 더한 칵테일 '블러드 마가리타', '할로윈볼'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와인은 스페인 고유의 테루아를 그대로 담아 맛과 개성을 유머 넘치는 레이블로 표현한 카사 로호의 '카사 로호 라드론'과 '카사 로호 오렌지 리퍼블릭'을 선보인다. 
 
특히 오킴스 주방장 레시피로 선보이는 특선 메뉴 '레드 문라이트'는 할로윈 밤 하늘에 뜬 붉은 달을 의미하는 네이밍과 유령 얼굴 모양으로 재미를 더했다. 얇게 깐 호박 무슬린 위에 부라타 치즈, 비트 주스와 레드와인으로 만든 드레싱을 곁들였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할로윈 테마 메뉴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할로윈 칵테일 2잔 이상 주문 시 할로윈 프린팅 기네스 1잔을 제공하고, 할로윈 와인 1병 주문 시 할로윈 칵테일 1잔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블랙 또는 레드 컬러 드레스 코드로 입장 시 할로윈 메뉴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