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5일까지 슈퍼페이백, 럭키페이백 등 다양한 프로모션
   
▲ SSF샵이 론칭 5주년을 맞아 11월 15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론칭 5주년을 맞아 11월 15일까지 슈퍼 페이백, 럭키 페이백은 물론 주마다 다른 테마로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럭키드로우 등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신규 통합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첫 구매 시 20% 할인 쿠폰과 50% 페이백을 제공하는 '슈퍼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통합 멤버십 회원은 온라인 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제공하는 포인트, 쿠폰,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슈퍼 페이백'이벤트는 오는 22일과 29일 양일간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총 1000만 코인에 한하여 신청할 수 있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신규 통합 멤버십 회원이 이벤트 기간에 구매한 첫 주문 건에 한해 결제 금액의 50%를 퍼플 코인으로 페이백 해준다. 단 50% 페이백으로 받을 수 있는 최대는 20만 퍼플 코인이다. 

예컨대 회원이 40만원 이상 금액으로 상품 구입 시, 최대 20만 퍼플 코인을 받을 수 있고, 11월 30일까지 SSF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면 된다. 

또 SSF샵은 '슈퍼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신규 통합 멤버십 고객을 위해 별도의 '럭키 페이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22일과 29일 '럭키 페이백'이벤트에 응모하면 랜덤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의 50%를 페이백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슈퍼 페이백'과 마찬가지로 최대 20만 코인을 받을 수 있다. 

SSF샵은 기존 회원도 참여할 수 있는 매주 새로운 테마로 구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5일까지 1주차에는 빈폴, 에잇세컨즈, 비이커, 토리버치 등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핫딜위크', ▲11월 1일까지 2주차에는 기존 아울렛 상품에 추가 20% 할인과 추가 혜택을 주는 '아울렛 슈퍼위크', ▲11월 8일까지 3주차에는 일별로 브랜드 쿠폰과 페이백을 해주는 '브랜드위크', ▲15일까지 4주차에는 최대 70% 할인과 아우터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라스트 쇼핑위크' 등이다. 

게다가 10월 20일과 27일, 11월 3일과 10일 등 4번의 화요일에는 캐나다구스/띠어리/준지/메종키츠네 등 인기 아이템 투표를 통해 1등 아이템을 맞춘 고객 중 최대 5명에게 해당 상품을 주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기간에 매일 출석체크를 한 고객에게 1만 퍼플 코인과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유승규 온라인마케팅 그룹장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바탕으로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이 신장하고 있다"라며 "5주년을 맞아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