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동 최상 25층·B동 최상 25층 총 540가구
   
▲ 안양 디오르나인 투시도./사진=인강개발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안강개발은 내달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27-1·2·3번지와 627-30·32번지에 들어서는 ‘안양디오르나인(Dio.L9)’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블럭 지하 6층~지상 25층, B블록 지하 7층~지상 25층 등 3개동 규모에 총 540가구의 복합시설로 공급된다. 

지하철 1호선 안양역이 반경 1㎞ 이내에 있고 현재 사업이 진행 중인 수도권 전철 경강선 연장선(월곶-판교선) 안양역 역사(예정)도 가깝다. 향후 월곶-판교선 개통시 광명역까지 2정거장, 강남역까지 9정거장만 이동하면 도달이 가능하다.

안양 1번가·롯데시네마·이마트 안양점 등이 가깝다. KTX 광명역이을 통해 코스트코, 이케아(IKEA) 한국1호점, 롯데아울렛 광명점도 이용 가능하다.

단지주변으로는 약 5만6000여㎡ 부지에 안양 행정업무복합타운 조성사업이 추진 중이다. 맞은편 도보권에 안양초등학교가 있으며 신성고, 안양외고도 가깝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야외 인피니티 풀, 키즈풀, 야외자쿠지로 구성된 그랜드 아쿠아존 등이 마련된다. 각 호실에는 고급 인테리어와 설계를 도입하고 유틸리티룸, 순환형 동선 설계, 명품주방가구, 고급마감재 등이 적용된다.

첨단IoT(삼성IoT 솔루션 예정)를 통해 레스토랑 예약부터 코인세탁소(예정), 식음배달, 수리서비스, 의료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함께 조성되는 상업시설 ‘판테온스퀘어’에는 다양한 키 테넌트의 입점이 예정됐으며 각종 이벤트와 팝업 스토어들이 들어설 계획이다.

안강개발 관계자는 "일대 정비사업과 월곶-판교선 신설, 행정복합업무타운 개발 사업 등 개발 호재도 풍부한데다 주변 지역에 없던 대형 규모의 트리플 타워로 들어서기 때문에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범계역 인근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895-5에 마련된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