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CJ올리브영이 오는 30일까지 해외 직구 대표 품목인 건강식품과 구강용품을최대 50% 할인하는 '화제의 직구 대란템'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CJ올리브영 |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CJ올리브영은 이달 30일까지 해외 직구 대표 품목인 건강식품과 구강용품을최대 50% 할인하는 '화제의 직구 대란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일 전했다.
'화제의 직구 대란템' 기획전은 해외 직구 수요가 가장 높은 시기인 블랙프라이데이를 겨냥한 행사다. 가성비 좋은 직구 비타민으로 유명한 '얼라이브'와 독일 비타민제 '오쏘몰 이뮨'을 비롯해 직구 사이트에서 한국인 최다 리뷰 상품으로 유명한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 등을 빠르고 안전하게 실속 쇼핑할 수 있다.
특히 '얼라이브(Alive) 원스 데일리 멀티 비타민'은 지난 3월 올리브영 최초 입점 당시, 휴대가 간편한 20정 소포장으로 선보였으나 좋은 반응에 힘입어 11월부터 본격적으로 60정 본 상품으로 확대해 선보인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는 비타민 3종과 칼슘 1종을 최대 31% 할인 판매한다.
'코로나발 건강 트렌드'를 타고 올리브영 입점 초기부터 품절 대란을 빚으며 폭발적인 인기몰이 중인 독일 비타민제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호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 데일리'와 '세노비스 밀크씨슬+'은 최대 50% 할인한다.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수요가 급증한 구강용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적기다.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 오럴린스'는 1L 대용량 제품을 국내 시장 최초로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 해외 유명 치약 브랜드 콜게이트와 센소다인, 루치펠로 등은 원플러스원 또는 증정품 세트로 기획해 선보인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건강 관리 용품에 대한 수요도 급증하고 있는 만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특별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올리브영에서 공식 수입 절차를 거친 안전한 직구 유명 상품을 보다 빠르고 실속 가격에 '즉시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CJ올리브영은 11월 쇼핑 대목에 발맞춰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오는 8일까지 올리브영 모바일앱을 통해 최대 4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