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분리세척으로 가습 이뤄지는 모든 곳 청결 유지 가능해
   
▲ 쿠쿠전자, 아이편한 가습기 이미지/제공=쿠쿠전자

[미디어펜=오은진 기자]쿠쿠는 건조한 겨울 실내의 적정 습도를 유지하며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이편한 가습기'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이편한 가습기는 제품의 모든 부분이 완전히 분리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물에 항상 닿아있어 물때가 끼기 쉽고 세균 번식 위험이 있는 △수조 △커버 △진동자 △분부 가이드(분무구)가 모두 분리되고, 작은 먼지부터 부유물까지 직접 세척할 수 있어 언제나 위생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편차 없이 일정하고 풍부한 가습력도 이번 제품의 특징이다. 아이편한 가습기는 수위 높낮이에 상관없이 가습량이 일정하게 유지되도록 분무가이드에 쿠쿠만의 기술이 더해졌다. 또한 약한 가습부터 강력 가습까지 3단계로 가습량이 조절되고, 설정한 가습량 또한 일정하게 유지돼 실내 환경에 맞춰 최적의 습도를 유지할 수 있다.

사용자 생활패턴에 맞춘 예약 기능도 주목할 만 하다. 귀가 시간, 취침 시간 등 가습기를 사용하고자 하는 시간에 맞춰 예약된 시간에 스스로 전원이 켜지고 꺼져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투명한 원통형 수조와 퓨어 화이트 컬러를 사용해 감각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LED 디스플레이의 경우, 직관적이고 심플하게 작동법과 작동 상황을 알려주어 간편하게 제품을 조절할 수 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쾌적함과 건강 관리를 위해 최적의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고, 위생 관리를 위한 세척 기능을 강화하는 등 그동안 쿠쿠가 건강 생활가전 영역에서 쌓아온 청정 기술을 담았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오은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