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말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하트 데이' 행사 선보여...오는 20일까지 삼성전자와 함께 '삼성전자 브랜드위크'도 진행
   
▲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쇼핑몰에서 '하트데이' 행사를 연다./사진=롯데하이마트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쇼핑몰에서 '하트데이' 행사를 연다고 16일 전했다. '하트데이'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 11월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하는 행사다. 기획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카드 청구할인해준다. 모바일 앱에서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준다. 추가로 오는 20일까지는 '삼성전자 브랜드위크'도 함께 진행한다.

이날 진행하는 '하트데이'에는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어와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등 이슈 상품부터 삼성전자 UHD TV, 그랑데 의류건조기(16KG) 등 대형가전까지 최대혜택가로 준비했다. 

여기에 행사 카드를 활용하면 결제금액의 15%를 최대 12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모바일 앱에서 엘페이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엘포인트 최대 5000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롯데하이마트 김규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하트데이는 하트세일과 함께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하는 대표 행사"라며 "매주 수요일마다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염두에 뒀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는 20일까지는 삼성전자와 함께 '삼성전자 브랜드위크'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브랜드위크'에는 삼성전자 제품을 할인 판매하며, 엘포인트, 카드 청구할인 등 추가 혜택을 더해준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