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구매자 1명에게 다이슨…인기 유튜버 ‘아옳이’ 라이브 방송 진행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빙그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는 위메프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한다고 7일 밝혔다.

‘위메프 브랜드 라이브’를 통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이날 오후 8시부터 시작한다. 1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비바시티 제품을 판매한다. 

   
▲ 빙그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는 1월7일 오후 8시부터 위메프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 통해 제품을 판매한다./사진=빙그레 제공


유명 쇼핑호스트이자 샵테이너인 오민화와 구독자 50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아옳이’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판매 제품으로는 비바시티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 2개월분과 스틱·구미 젤리, 슬림케어 나이트 등 모든 비바시티 제품군을 준비했다.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구입하면 선물 박스 포장 및 화이트 LED 거울을 증정한다. 2종류 이상 제품 구매 시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생방송 중 최대 금액 구매자 1명에게는 다이슨 에어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및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 또한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후기를 작성해 준 소비자에게도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과 면역력이 갈수록 중요해지는 요즘 시기에 맞춰, 맛있고 간편한 건기식 비바시티를 가성비 좋은 구성과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라이브 커머스를 비롯한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비바시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