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는 고객들의 풍성한 연말을 위한 깜짝 이벤트로 ‘불치킨&불버거’ 모델인 배우 송재림의 팬사인회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팬사인회는 각각 부산 스펀지스퀘어몰(26일)과 포항 그랜드애비뉴몰(27일) KFC 매장에서 진행하며 사인회 번호표를 소지해야 참여할 수 있다.

   
▲ 연말 이벤트, 송재림 팬사인회 개최/사진=KFC 제공

번호표는 당일 KFC 행사 매장에서 ‘불치킨’ 또는 ‘불버거’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사인회 1시간 전부터 선착순 200명에게 배분한다.

이와 함께 KFC 전 매장에서는 ‘불치킨&불버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불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불파티’ 프로모션은 ‘불치킨2조각+불버거1개+콜라(M)+폴라베어인형2개(7,200원)’를 한 세트로 제공하는 것으로 폴라베어 인형 소진 시까지 계속된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4일 서울 코엑스몰에서 진행한 1차 팬사인회 진행 후 다른 지역에서도 행사를 열어달라는 고객 요청이 쇄도했다”며 “KFC와 함께 연말 특별한 즐거움을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FC ‘불치킨’은 부트졸로키아·하바네로칠리·청양고추를 사용해 속살부터 매운 맛이 특징이며 불치킨의 매운 맛을 필렛에 그대로 옮긴 ‘불버거’는 통살필렛과 매콤한 살사소스, 신선한 토마토와 양상추가 조화롭게 어울렸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