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성시경이 후배가수 아이유와 함께 부른 듀엣곡 ‘그대네요’가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성시경-아이유의 듀엣곡 ‘그대네요’는 28일 0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성시경은 지난 5월 군 복무를 마치고 첫 신곡을 발표해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됐다.
‘그대네요’는 아름다운 사랑과 이별에 관한 테마로 연인들의 애절한 사랑, 이별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다. 또 월트디즈니 사운드 트랙을 듣는 것과 같은 환상적인 현악기들의 향연과 성시경 아이유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애절한 가사를 잘 표현해냈다.
아직 어린 나이라 연인들의 미묘한 감정을 노래로 표현하기가 어려워 녹음 내내 가사를 이해하고 부르기 위해 노력했다는 아이유는 ‘그대네요’를 통해 풍부한 곡 이해력과 감성을 표현해냈다. 성시경은 아이유의 보컬디렉을 직접 맡는 등 선배 가수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성시경의 소속사인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정규앨범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팬들의 기다림을 달래기 위해 가을에 어울릴만한 테마곡을 발표하게 되었다”며 “성시경이 소속사에 듀엣곡을 함께 부를 여가수로 아이유를 적극 추천하여 함께 녹음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그대네요’를 들은 네티즌들은 “역시 성시경!” “발라드는 성시경이 진리다” “이렇게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니” “성숙과 풋풋함이 잘 어우러졌다” “연인들이 속삭이는 것 같다” 등 호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