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피코크·고디바 등 인기 브랜드 한데 모았다”
‘피코크’ 초콜릿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할인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SSG닷컴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일주일 간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발렌타인’ 기획전을 열고 시즌 신상품 13종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스타벅스 ‘달콤 핑크 뉴턴 텀블러’, ‘밸런타인 스텐리 아이슬란드 텀블러’, ‘큐피드 초콜릿 틴’ 등은 ‘밸런타인데이’를 주제로 기획한 상품이다. 열쇠고리인 ‘달콤 핑크 가죽 파우치 키체인’은 이어폰 케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어 매장에서도 인기다. 

행사 기간 ‘피코크’ 초콜릿 품목을 구매자에게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길리안, 허쉬, 킷캣, 밀카 등 행사 참여 브랜드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이상 SSG머니 제공 또는 즉시 할인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연다. 이 외에도 해당 브랜드 일부 상품에 한해 ‘1+1’, ‘2+1’ 혜택도 준비했다.

뷰티와 쥬얼리 할인 행사도 벌인다.

오는 2월 1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Cupid(큐피드)@SSG’ 행사에서는 뷰티, 시계, 쥬얼리, 언더웨어, 수입명품 등 인기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 첫날인 1일 자정(00시)부터는 선착순 3만 명에 한해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팩을 지급한다. 상세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월4일부터 10일까지는 ‘Sweet Cake Valentine’ 새벽배송 기획전도 열린다. ‘고디바’, ‘포숑’, ‘밀갸또’ 등 최근 SSG닷컴에 입점한 유명 케이크 맛집의 베스트 상품 9종을 최대 1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종훈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인 스타벅스를 비롯한 인기 상품 위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트렌드 변화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