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눈높이에 맞춘 공간 연출과 1일 1회 진행되는 웨딩으로 안전하고 여유로운 예식 가능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서울 홍대에 위치한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이 프라이빗&슬로우 웨딩이 가능한 '라이즈 웨딩'을 선보인다고 29일 전했다. 

   
▲ 라이즈호텔 5층 '라이즈 스페이스'./사진=아주호텔앤리조트


'라이즈 웨딩'은 1일 1회의 예식으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결혼식을 제공한다. 최소 50명부터 최대 250명의 하객까지 수용할 수 있는 5층 '라이즈 스페이스'는 분리예식과 동시예식을 갖추고,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공간 연출을 제공한다. 

특별한 야외 웨딩 공간을 찾는다면 한강과 홍대 일대가 눈에 들어오는 15층 '사이드 노트 클럽(이하 SNC)'에 마련된 루프탑 공간에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야외 웨딩을 기획할 수 있다.

다양한 미술 작품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함께하는 20층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스위트'에서는 소규모 지인들과 함께하는 프라이빗한 웨딩 에프터 파티를 진행할 수 있다. 

웨딩 고객을 위해 제공되는 특전도 다양하다. 모든 웨딩 고객에게는 웨딩 시작 전 1F, 3F, 5F의 갤러리 같은 장소에서 다양한 포토 존 이용, 메이크업 샵 픽업 서비스, 웨딩 메뉴 시식, 하객 발렛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70인 이상의 하객이 참석하는 예식 진행 시, '아티스트 스위트룸'을 브라이드 룸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핑거푸드 셋업도 서비스로 제공된다. 

라이즈호텔 웨딩 담당자 김수정 매니저는 "웨딩과 함께 브라이덜 샤워, 애프터 파티까지 라이즈 호텔에서 모든 준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감각적인 라이즈만의 감성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일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 보다 특별하게 기억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