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스페셜 '타블로 ..' 직후 관심 폭증
10월 1일 밤 방영된 MBC스페셜 '타블로 스탠퍼드에 가다' 1부가 끝난 직후 네이버카페 '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이하 '타진요')의 동접자수가 한때 만 4천원을 돌파하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회원수도 방송종료전 14만3천에서 2일 0시 20분 현재 약 15만 1천이상으로 8천명이상 급증했다.

회원들은 대체적으로 방송내용에 회의적인반응을 보이고 있다.

타블로의 학력 논란
▲타블로의 학력 논란




오베이베(ngkim88)님은 "미디어의 힘이 역시 대단합니다"라며시청자들이 MBC의 주장에 동조하는 것이 미디어의 왜곡때문이라는 취지로 글을 올리며"또 검찰결과야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결과에 따라 또 냄비근성 나올겁니다... 방송전까지 입벙긋 못하던사람들이 MBC하나 믿고 난리를 치내요"라고 바뀐 분위기에 동조하는네티즌들을 비판했다.


띠아블롱(wallhadokjak)님은"교묘한 편집입니다.... 타진요가 문제제기 하면 교묘한 답변을 진짜인것으로 믿게끔 편집하네요... "라고 MBC의 방송내용에 조목조목 반박하였다.

darktemlb님은 "오늘 방송에 수많은 허접들이있었네요 캡쳐와 우리측 증거들을 첨부하여 공지사항에 올릴필요가있네요 "라며 mbc가 실수하였다는 의견을 밝혔다.


반면 일부 회원들은 MBC의 방송에 동조하기도 했다.

후 훗(cuneaw96)님은 "왓비컴즈 잘가~~~~!! "라고 방송에 신뢰를 실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