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은 7일 캐릭터 방향제 폴라패밀리의 새로운 캐릭터 '몽이'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폴라패밀리 몽이는 2015년 양의 해를 기념해 출시됐으며 액체형 멤브레인 타입의 통풍구형 방향제로 라벤더 향을 담고 있다.

   
▲ 불스원

산뜻하고 부드러운 라벤더 향과 잘 어울리는 화이트 양 디자인으로 자동차 통풍구에 장착 시 편안하고 온화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100% 천연 에센스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불스원은 폴라패밀리 몽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2일까지 불스원몰을 통해 두 가지 형식의 이벤트를 선보인다.

폴라패밀리 CF에서 양 캐릭터 몽이가 몇 초에 나오는지 입력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폴라패밀리 통풍구형 몽이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신제품 폴라패밀리 몽이 구입 후 차내 장착 인증샷과 간단한 상품평을 불스원몰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 금 1돈, 2등에게는 폴라패밀리 통풍구형 방향제가 캐릭터 랜덤으로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5일이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유정연 불스원 마케팅 전무는 "2015년 양의 해를 맞아 편안하고 친근한 라벤더 향과 어울리는 귀여운 양 캐릭터를 출시하고 많은 운전자와 가족들이 편안하고 쾌적한 운전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