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오전 9시 SSG페이 결제 15% , 일반결제 12% 할인쿠폰 각 선착순 2만명 발급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SSG닷컴은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간 ‘랜더스 위크’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전했다.

   
▲ SSG닷컴이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간 ‘랜더스 위크’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사진=SSG닷컴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이마트와 함께 실시한 ‘랜더스 데이’는 상품 할인 혜택 위주로 소구했다면 이번 ‘랜더스 위크’는 SSG닷컴 단독 진행으로 결제 혜택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쿠폰 혜택이 가장 강력하다. 매일 오전 9시부터 SSG페이 결제 전용 15% 할인 쿠폰과 일반 결제 12% 할인 쿠폰을 각각 선착순 2만명에게 발급한다. 두 개 쿠폰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으며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8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또한 구매 금액이 크지 않은 고객을 위해 신용카드 할인도 준비했다. 5일부터 8일까지 SSG닷컴 PLCC(상업자표시카드)로 결제시 최소 주문 금액 없이 상품당(일부 상품 제외) 2만원까지 10% 할인 가능하다. 7일부터 10일까지는 SSG닷컴 삼성카드로 결제시 상품당(일부 상품 제외) 4만원까지 7% 할인 받을 수 있다.

장보기 신규고객에게는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쓱배송, 새벽배송 등 장보기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3만원 이상 주문시 3만원을 SSG머니로 돌려준다. 구매 후 반드시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해야 참여 완료된다.

야구 관람과 응원을 위한 관련 상품도 함께 제안한다. 집에서 야구를 관람하는 ‘홈관족’을 위해 TV, 빔프로젝터 등 영상기기와 스낵, HMR, 안주 등 먹거리를 준비했다. 야구장에서 직접 관람하는 고객을 위한 야구글러브, 자외선차단제 등 야구용품도 할인 판매한다.

SSG닷컴은 야구용품과 더불어 각 몰별로 특집 행사를 추가로 전개한다. 신세계몰에서는 일별 2개 브랜드를 선정해 추가 쿠폰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브랜드 갈라쇼’를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몰에서는 매일 패션, 뷰티, 스포츠 등 오늘의 카테고리 1개를 선정해 인기상품을 최대 75% 할인 특가에 제공한다. 이마트몰은 여러 수량을 구매할 경우 최대 5천원까지 할인하는 다다익선 행사를 실시한다.

같은 기간 SNS를 활용한 ‘SSG 랜더스 팬 인증 이벤트’도 연다. SSG닷컴 공식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SSG 랜더스 홍보영상에 등장하는 랜더스 로고를 캡쳐해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SSG랜더스, #랜더쓱 #SSG.COM)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홈파티 밀키트를 증정한다.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은 “SSG 랜더스 개막을 기념하고 승리를 응원하는 마음을 반영해 SSG닷컴에서 일주일 간 초강력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며 “고객에게 SSG닷컴을 알릴 수 있는 야구단 연계 행사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