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ADT캡스, '캡스 사장님안심경영팩' 출시
조한진 기자 | 2021-04-05 13:30
소상공인 통합플랫폼 ‘Bizit’ 통해 매출·홍보·알바관리 등 통합 매장관리

[미디어펜=조한진 기자]ADT캡스가 소상공인 매장 운영 솔루션 '캡스 사장님안심경영팩'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캡스 사장님안심경영팩’은 매장을 효율적으로 경영하는 데 필요한 주요 기능들을 모은 패키지 서비스다. SK엠앤서비스㈜의 소상공인 통합플랫폼 ‘Bizit’를 통해 △카드매출 조회, △인력 관리, △매장 위치 홍보 등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먼저 ‘카드 매출 조회’ 기능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매출 관리를 할 수 있다. 결제 건별 입금 예정액, 일간/주간/월간 매출 추이, 방문 고객 분석 등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기존에는 확인하기 어려웠던 카드매출 입금 누락 내역도 살펴볼 수 있으며, 당일 분석리포트를 카카오톡 메신저로 받아볼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무엇보다, 카드사뿐만 아니라 배달앱까지 연동해 매출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캡스 사장님안심경영팩’은 아르바이트 구인 및 관리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더해 차별화를 꾀했다. ADT캡스가 제공하는 간편한 양식에 몇 가지 정보만 입력하면 손쉽게 구인이 가능하다.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의 프리미엄 옵션도 무료로 제공된다. 여기에, 모바일 앱을 통해 근무내역 관리 및 급여 정산 프로세스를 자동화한 것도 장점이다. 캘린더를 통해 아르바이트 스케줄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복잡한 주휴수당을 포함한 급여를 자동으로 계산해줘 편리하다.


‘캡스 사장님안심경영팩’과 제휴된 티맵·카카오내비·아이나비 등 20여 개의 지도앱에 매장 위치를 홍보할 수 있는 기능도 갖췄다. 한번 신청하면 매장 정보가 일괄 등록되어 관련 지도앱을 이용하고 있는 약 2000만 명에게 가게 정보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법률, 노무, 세무 관련 전문가 무료 상담까지 가능하다.


ADT캡스는 이 서비스를 월 3900원의 가격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모든 고객에게 3개월간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소상공인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누구나 체계적으로 매장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취지다. 체험 기간 후 서비스 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사용 중에도 언제든지 위약금 없이 중도 해지가 가능하다.


ADT캡스 관계자는 “지난해 SK텔레콤과 함께한 소상공인 지원 캠페인에서 얻은 큰 호응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매장 경영에 유용한 기능만을 모은 ‘캡스 사장님안심경영팩’을 정식 출시하게 됐다”며 “ADT캡스는 향후 ‘세무 기장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으며, 매장 운영 전반을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종합 인기기사
연예.문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