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6일 '캠핑·차박', '호캉스' 트렌드로 나눠 진행
[미디어펜=김태우 기자]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9일부터 26일까지 전국 영업점에서 뉴 QM6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가족 단위로 봄 나들이를 즐기고자 하는 최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마련했다.

고객들이 각자 선호하는 가족 취향에 맞춰 '캠핑·차박'과 '호캉스' 관련 경품 중 하나를 직접 선택해 르노삼성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 신청이 가능하다.

   
▲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9일부터 26일까지 전국 영업점에서 뉴 QM6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르노삼성 제공


이벤트 참가 고객 중 총 200명의 시승 고객과 4명의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자 선택한 취향에 따른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시승 완료 후 모바일 설문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이 증정된다.

'캠핑·차박' 선호로 참가 신청 후 뉴 QM6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100명을 추첨해 온 가족 모두가 대 찬성할 수 있는 15만원 상당의 캠핑 잇템 패키지(엑스 그릴 화로대, 스탠리 커피 드리퍼 세트, 해먹 스탠드 풀 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뉴 QM6를 구매한 고객들 중 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2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텐트를 증정한다.

여유로운 휴식의 '호캉스'를 선택하고 뉴 QM6를 시승한 고객들에게는 소노벨 호텔&리조트 스위트 1박 숙박권(총 100명)이 준비됐다. 이벤트 기간 중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4인 가족 기준 디너 바우처가 포함된 시그니엘 서울(한강뷰) 1박 숙박권(총 2명)이 제공된다.

한편, 가솔린부터 디젤, LPG, 프리미에르까지 모두가 대찬성하는 라인업을 갖춘 중형 SUV 뉴 QM6는 풍성한 4월 구매 혜택이 마련돼 있다. 모델에 따라 최대 180만원의 할인 혜택은 물론, 최저 1%대의 할부 상품도 이용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