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포르쉐 딜러 SSCL, 봄맞이 '타이어' 프로모션
김상준 기자 | 2021-04-06 22:45
타이어 할인 및 에어컨 패키지 프로모션

[미디어펜=김상준 기자]포르쉐 공식 딜러 SSCL(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이 ‘2021 포르쉐 스프링 프로모션(Porsche Spring Promotion)'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포르쉐 911/사진=포르쉐코리아 제공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2021 포르쉐 스프링 프로모션’은 포르쉐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및 에어컨 관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만족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SSCL 포르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타이어를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공임비 별도), 타이어 교환 시 휠 밸런스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타이어 4개 교환 시에는 휠 얼라인먼트 무상점검 및 조정 서비스가 제공되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SSCL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어컨 패키지 혜택 또한 제공한다. 에어컨 패키지는 에어컨 증발기 세척 및 에어컨 가스 보충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본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은 에어컨 패키지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차량 항균 코팅제가 선착순으로 증정되어 포르쉐 고객의 쾌적한 드라이빙을 지원한다.


한편, 국내 최대 규모의 포르쉐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SSCL은 사고수리가 가능한 포르쉐 서비스 센터 분당과 부산을 포함한 총 5개의 서비스 센터, 포르쉐 센터 대치, 서초, 분당 판교, 인천, 부산, 스튜디오 청담 등 총 6개의 전시장, 그리고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분당 판교를 운영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접수는 SSCL 포르쉐 서비스 센터 대치, 서초, 분당, 인천, 부산을 통해 가능하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연예.문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