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h수협은행, BC카드와 손잡고 ‘4만원 캐시백’ 이벤트 실시
류준현 기자 | 2021-04-08 14:21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Sh수협은행은 BC카드와 손잡고 ‘ZZIN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4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BC카드가 운영하는 페이북(Paybooc)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수협은행 ZZIN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중 4만원 이상 사용하면 4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캐시백은 7월26일 이후 카드 청구대금에 반영될 예정이다.


 
Sh수협은행은 BC카드과 손잡고 ‘ZZIN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4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h수협은행 제공


ZZIN카드는 스타벅스를 비롯한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5곳에서 최대 70%, 넷플릭스 최대 30%, 쿠팡 등 배달앱과 병원 이용시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수협은행의 대표 인기카드다.


한편 수협은행은 웹뱅크, 헤이뱅크, 파트너뱅크 등 모바일을 통해 ZZIN카드와 ‘Real? Real!2’ 카드를 신청한 신규 고객들에게 가입 첫 해 연회비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추가혜택도 제공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BC카드와 손잡고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커피전문점과 배달앱 이용 등 생활 밀접형 서비스에 대한 할인혜택을 집약한 ZZIN카드 고객님들께 더 큰 만족을 드리고자 기획했다”며 “캐시백 등 알뜰한 혜택을 원하는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연예.문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