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2일까지 1인 1회 주문 시, 제조음료 최대 20잔 주문 제한
모바일 예약제 최초 도입, ID당 7일간 최대 5개만 예약 가능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7월 12일까지 여름 e-프리퀀시 행사를 벌이고, 매장 오프라인 주문의 경우 1인 1회 주문 시 제조음료를 최대 20잔까지 주문 가능하도록 한시적으로 변경해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 스타벅스는 오는 7월12일까지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에 1회 음료 주문 최대 20잔으로 제한 운영한다./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이번 주문 제한 운영은 음료 대량 주문으로 인한 소비자 불편을 최소화하고,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등 여름 e-프리퀀시 사은품 경험 기회를 많은 이에게 제공하기 위해 적용하기로 했다. 

현재 1회 주문 시 최대 20개의 아이템 주문이 가능하도록 운영되고 있는 사이렌 오더와 최대 주문 수량을 동일하게 해 매장 오프라인 주문 시에도 1인 1회 최대 20잔의 제조음료 주문이 가능하도록 운영한다. 사이렌 오더는 기존과 동일하게 음료, 푸드 등 품목에 상관없이 최대 20개 아이템까지 주문 가능하다. 

품목에 상관없이 한 개의 ID 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사은품을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해 운영한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는 해마다 여름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여는 대표적인 사은 행사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기간에는 처음으로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다.

e-프리퀀시 이벤트 참여 방법은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보냉 기능을 갖춘 ‘서머 데이 쿨러’ 2종 혹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갖춘 휴대용 랜턴인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 등 총 5종의 사은품 중에서 1종을 증정한다.

미션 음료에는 리저브 음료와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제조 음료가 포함된다. 사은품 소진 시에는 무료 음료 쿠폰(Tall) 2장과 즉시 제공되는 1잔(Tall)의 음료로 대체 증정된다. 사은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e-스티커는 즉시 적립만 가능하다.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중 증정되는 모든 사은품은 모바일 앱 예약을 통해서만 수령 가능하다. 사은품을 교환받을 수 있는 조건이 충족되면 스타벅스 모바일 앱의 ‘증정품 예약하기’ 버튼을 활용해 원하는 아이템과 수령일, 수령 매장을 선택한 후 수령일에 수령 매장을 방문해 모바일 예약증 바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e-스티커 적립은 오는 7월 12일까지 가능하다. 사은품 예약 및 교환은 7월 19일까지 가능하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