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은 신제품 론칭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26일 공개했다.

흔히 티저 이미지는 가수들의 컴백 소식이나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한 전자제품 출시를 앞두고 공개되는 것이 보통이다.

   
▲ 순성산업 신제품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AON)’ 티저 이미지

그러나 업계 최초로 티저 마케팅을 활용한데는 기존에 없던 가치와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을 개발했다는 순성의 자신감이 숨어 있는 것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순성의 신제품 티저 이미지에서 가장 눈에 띄는 문구는 ‘LAON’이다.

‘라온’은 순 우리말로 ‘즐거운’을 뜻한다. 연결고리 안에 위치한 아이의 모습과 ‘Link your Safety with LAON, 가장 소중한 것을 가장 안전하게 연결합니다’라는 슬로건은 아이가 성장기간 동안 더 안전하고 즐거울 수 있도록 ‘라온(LAON)’이 함께 하겠다는 특별한 의미를 전한다.

특히 부모와 아이의 교감을 고려한 신제품의 특징을 Link(연결고리)라는 키워드로 슬로건에 담아, 티저 공개와 함께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순성의 신제품 ‘라온(LAON)’은 내달 1일 순성 공식 쇼핑몰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다음달 12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7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첫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