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삼성카드는 개인사업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비즈 리더스(BIZ LEADERS)'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 '삼성카드 비즈 리더스(BIZ LEADERS)' 플레이트 이미지/사진=삼성카드 제공


카드는 개인사업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업종을 분석해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또 보험, 전기요금, 통신 업종에서 자동결제를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10% 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사회보험을 결제하면 납부대행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고 4대 사회보험을 자동 결제로 이용하면 최대 2만원의 한도로 납부대행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사업에 필요한 경비와 일상생활 유용한 혜택도 제공된다. 사업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온라인쇼핑, 주유, 할인점 업종에서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3%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과 할인한도 없이 0.5%의 할인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개인사업자들의 필수 서비스 중의 하나인 부가가치세 환급 편의지원서비스와 전자세금계산서 월 250건 무료이용 등의 서비스를 '나이스디앤알'과 제휴해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2만원이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