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1시 현재 댓글 600여개

포털싸이트 다음이 집계한 1일 최다댓글뉴스는 연합뉴스의 “안상수, 정치인 너무 범죄인시해선 안돼”가 차지했다. (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view.htmlcateid=1020&newsid=20101101084905689&p=yonhap )


이 기사는 “한나라당 안상수 대표는 1일 검찰의 청원경찰 입법로비 의혹 수사와 관련, "검찰이 너무 지나치게 수사하는 것은 용납할 수 없다"며 "정치인을 너무 범죄인시 해선 안 된다"고 밝혔다. 안 대표는 이날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국회의원이 후원금 10만원 받는 것까지 범죄시하는 것은 국회의원을 너무 무시하는 것 아니냐"며 "집권여당 대표로서 검찰에 한마디 경고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고 보도했다.


1일 최다댓글뉴스인
▲1일 최다댓글뉴스인 연합뉴스의 “안상수, 정치인 너무 범죄인시해선 안돼”


청솔님은 “검찰 힘 내세요 정치인들의 압력에 굴 하시면 안됩니다.뭐라해도 정치인들의 범죄를 조사하고 법의 심판을 받게 할 수 있는곳은 검찰 밖에 없습니다. 국가와 국민을 봉사하는 정치인과 그렇지못한 정치인들을 이젠 국민들도 제대로 알아야 할 때 입니다”라고 말했다.


흔들리는영혼님은 “모든 정치인들은 국민들에겐 죄인이다 대한민국에선 정치빼곤 다 잘하니깐. 존경하는 국민여러분~이라면서 정작 뽑아줘서 그 자리 주면 존경은 커녕 억압과 무시와 몽둥이로 돌아오지 정치인들은 모든 국민들에게 죄인처럼 고개숙여야돼! 국민들이 이나라의 주인이니깐... 주인을 물대포와 몽둥이로 패는 나라가 있을까”라고 말했다.


Fly High님은 “안상수 군복무 불가능!!! 정신병자를 군입대 복무시키는게 가능하나 그랬다간 진짜 큰일나게... 상상을 초월하는 끔찍한 꼴보지... 바퀴벌레 안상수... 정신병원에서 잡으러 승합차온다. 퍼뜩 숨어라. 잡히면 정신병원에 잡혀가서 강제입원, 감금된다!!! 바퀴벌레의 진짜 병역 불가능 사유!!! 단순한 평범히 미친 정신질환 환자가 아닌 상상을 초월하는 정신질환 환자임!!!”이라고 비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