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레스트 매트리스 등 다양한 상품 전시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시몬스는 부산시 사하구 당리동에 ‘시몬스 맨션 부산사하점’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 시몬스맨션 부산사하점 전경./사진=시몬스침대 제공


시몬스 맨션 부산사하점이 들어선 당리동 일대는 사하구청, 하단 아트몰링 등 주요 생활 인프라가 밀집돼 유동인구가 풍부한 지역이다. 그뿐만 아니라 롯데하이마트 하단점, LG전자베스트샵 하단점, 삼성디지털프라자 사하본점 등 대형 가전 매장이 모인 핵심 상권에 위치해 혼수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의 수요까지 품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매장에는 시몬스 침대의 다양한 프리미엄 숙면 제품들이 비치돼 있다.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인 ‘윌리엄(William)’, ‘헨리(Henry)’는 물론 ‘올로(Olo)’와 ‘라토(Lato)’ 등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케노샤 베딩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몬스 침대는 예비부부와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최적의 숙면 환경을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20% 이상 할인은 물론 신제품 프레임 1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을 제공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여기에 시몬스의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