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방탄소년단→임영웅…'더팩트 뮤직 어워즈' 국내 무료 생중계
김민서 기자 | 2021-09-17 16:30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생중계 플랫폼이 공개됐다.


17일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이하 '2021 TMA')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2021 TMA'는 한국과 일본 권역에 온라인 생중계 된다. 


국내에서는 LG유플러스 아이돌 전문 동영상 플랫폼 U+아이돌Live를 통해 ‘2021 TMA’ 레드카펫 및 본 시상식을 전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출연진. /사진=각 소속사 제공


일본에서는 음악 채널 MUSIC ON! TV(엠온!)를 통해 본 시상식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일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Hulu(훌루)에서도 레드카펫과 본 시상식이 전부 라이브 스트리밍된다.


그 외 지역에서도 현지에 가장 최적화된 플랫폼을 통해 공연이 생중계될 예정이다. 자세한 시청방법 및 정보는 추후 공개된다. 


‘2021 TMA’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전 출연진과 스태프 그리고 팬들의 안전을 위해 다음 달 2일 온택트로 개최된다.


방탄소년단을 필두로 슈퍼주니어, 황치열, 세븐틴,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그룹 있지(ITZY),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에이티즈, 아스트로, 엔하이픈(ENHYPEN), 스테이씨, 강다니엘, 크래비티, 위클리, 임영웅 등이 참가한다. 


'2021 TMA' 전체 아티스트 라인업 및 온라인 투표 현황 등은 ‘더팩트 뮤직 어워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연예.문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