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롯데카드는 롯데홈쇼핑과 함께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상품인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 사진=롯데카드 제공


해당 카드는 TV홈쇼핑·롯데아이몰·카탈로그 등 롯데홈쇼핑 전 채널에서 이용시 할인과 적립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먼저 7만원 이상 결제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회 결제건당 1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60만원 이상인 경우 각각 월 2만·4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7만원 이상 결제시 할인받은 금액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서는 '롯데홈쇼핑 적립금'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적립금은 롯데홈쇼핑 회원을 대상으로 롯데홈쇼핑 이용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다. 지난달 이용금액 40만원 이상인 경우 3.5%, 미만인 경우 1.5%를 월 1만원까지 적립해준다.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는 다양한 일상 혜택을 담은 '클럽롤라 서비스'를 롯데카드 상품 최초로 탑재했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면 인기 F&B 프랜차이즈·커피·배달·택시·호텔&리조트·다이닝·뷰티·공항 등에서 할인과 이용권 제공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디자인은 SNS 통합 90만 팔로워를 보유한 캐릭터인 벨리곰을 활용했다. 벨리곰은 분홍색 풍선껌 곰 캐릭터다.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해외겸용 모두 1만5000원이며,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로카앱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